스틸시리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에 선보여
상태바
스틸시리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에 선보여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8.11.0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주변기기의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는 지난 10월 12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의 대회 현장 참가자들을 위해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라인업 제품들을 협찬한다.

따라서 전국의 대회 참가자들이 ‘KT 5G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대회 기간 동안 ’아크티스 게이밍 헤드셋’ 3종을 직접 사용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대회에서 선보이는 ‘아크티스 헤드셋’ 3종은 ‘아크티스 프로+게임DAC’, ‘아크티스 5’, ‘아크티스 3’으로 게임업계 선두로 장착된 고품질 오디오, 스튜디오급 클리어캐스트 마이크, 독일 레드닷 어워드 수상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에 인체공학적 설계를 공통으로 한다.

특히, 아크티스 헤드셋은 미세한 사운드가 중요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플레이에도 적합하다.

참가자들이 사용할 헤드셋을 제품별로 살펴보면 먼저 아크티스 프로+게임DAC는 게임업계 최초로 하이레스 인증받은 오디오 시스템에 일반 헤드셋의 2배인 재생 대역폭 40,000Hz의 스피커 드라이버와 DTS 헤드폰: X 2.0 기술을 보유해 현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크티스5는 ‘DTS 헤드폰:X 7.1’ 입체 음향 기술과 1,680만 풀컬러 프리즘 RGB 조명을 지니고 있으며, 아크티스3는 게임, 음악감상, 전화를 동시에 할 수 있음은 물론 유선, 블루투스 오디오를 지원한다.

스틸시리즈 한국 총괄 매니저 조니 창(Johnny Chang)은 이번 대회 협찬에 대해 “자사는 세계적인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배틀그라운드의 개발사인 펍지주식회사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프로게이머들이 직접 제품 개발과 검증에 참여해 최상의 퀄리티를 지닌 하이앤드 헤드셋을 보다 많은 이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제품을 협찬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플레이 가능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특성상 다양한 디바이스와 호환되면서 깨끗하고 청량한 오디오와 마이크의 양방향 소통, 스타일리쉬함을 지닌 아크티스 라인업 3종을 통해 많은 이들이 스트리트 챌린지를 마음껏 즐기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