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공간, 더 화려하게 꾸미자! 쿠거 PANZER EVO RGB & Armor TITAN
상태바
나만의 공간, 더 화려하게 꾸미자! 쿠거 PANZER EVO RGB & Armor TITAN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11.0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요즘은 남자만의 공간, ‘맨 케이브’(Man Cave)를 꾸미는 것이 대세다. 특히 게임을 좋아하는 경우 CPU에서 RAM, 그래픽카드,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에 이르기까지 많은 신경을 쓰게 된다. 이렇게 게임을 좋아하는 남자들의 공간에는 화려한 RGB 케이스와 편안한 게이밍 의자가 어울린다. 나만의 공간을 더 멋지게 바꾸고 싶은 게이머를 위한 쿠거의 RGB 케이스와 게이밍 의자를 소개한다.

 

크고 아름다운 RGB 풀타워 케이스
PANZER EVO RGB

PANZER EVO RGB는 120mm Vortex RGB 쿨링팬 4개가 기본 장착됐다. 그래서 전원을 켜는 순간, RGB LED가 휘황찬란하게 빛난다. 게다가 사이드는 물론 전면과 상단에도 강화유리 패널이 적용돼 PC 내부는 물론 RGB LED도 투명하게 비춰준다. 함께 제공되는 코어박스를 통해 RGB팬은 최대 8대, RGB LED 스트립은 최대 4개까지 연결할 수 있다.

▲ 전면에 120mm RGB 쿨링팬이 기본 장착됐다.

또한, 이 RGB 케이스는 풀타워 케이스답게 확장성이 아주 우수하다. Mini ITX, Micro ATX, ATX는 물론 CEB, E-ATX 사이즈의 메인보드도 연결할 수 있다. 3.5인치+2.5인치 베이는 2개, 2.5인치 전용 베이는 4개가 배치됐다. 최대 그래픽카드 장착 길이는 390mm, CPU쿨러 장착 높이는 170mm, 파워서플라이 길이는 220mm다.

▲ 우수한 확장성을 지녔기 때문에 대형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도 문제 없이 장착할 수 있다.

쿨러 확장성도 놀라운 수준이다. 전면에는 120mm/140mm 쿨링팬 3개, 상단에는 120mm 3개/140mm 2개, 뒷면에는 120mm 1개를 장착할 수 있는데다가 하단에도 120mm/140mm 1개를 사용할 수 있다. 수냉 라디에이터의 경우 전면과 상단에 최대 360mm, 뒷면에 120mm, 하단에 140mm를 장착할 수 있다.

▲ 전면 패널에 USB 3.1 타입C 커넥터와 USB 3.0 포트 2개, USB 2.0 포트 1개가 배치됐다. 팬 스피드 조절 스위치도 사용할 수 있다.

 

궁극의 게이밍 의자
Armor Titan

Armor Titan은 장시간 앉아 있는 게이머를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특히 등받이가 높게 설계돼 앉아 있을 때 허리가 받는 부담을 줄여둔다. 목베개와 허리 쿠션을 사용하면 더욱 좋다. 또한, 촉감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우수한 고급 PVC 레더 소재를 사용해 착석감이 좋다.

▲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매우 편안하다.

이 게이밍 의자는 내구성이 좋은 풀 스틸 프레임과 안정성이 좋은 클래스4 가스 리프트 실린더를 채택했다.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풋과 사이즈가 큰 휠도 적용돼 더욱 튼튼해졌다. 그래서 Armor Titan은 최대 160kg의 몸무게를 견딜 수 있다.

▲ 의자를 170도까지 젖힐 수 있다.

자유롭게 시트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도 Armor Titan이 지닌 장점이다. 의자의 높낮이 조절은 당연히 가능하고, 암레스트도 상하좌우 조정,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좌우 위치도 조절할 수 있어 어떤 위치를 선택하든 편안하게 팔걸이를 사용할 수 있다. 의자를 170도까지 젖힐 수 있어 피곤할 때 게이밍 의자를 간이침대로 활용할 수도 있다. 

▲ 오렌지 컬리 이외에 블랙 컬러 모델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