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초미세먼지 잡는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 출시
상태바
제이비랩, 초미세먼지 잡는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0.1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카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은 초미세먼지를 잡아주는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 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실외 미세먼지 수치가 높은 날이면, 창문을 닫고 실내에 머무르는 경우가 많다. 창문만 열지 않으면 안전할 것 같은 실내에서도 생각보다 다양한 유해물질 발생원이 존재하고 있다. 음식 조리 시, 보일러 난방, 건축 자재 및 세제 등에서도 다양한 미세먼지 및 유해물질이 발생한다.

제이비랩 측에 따르면 애니케어 홈 공기청정기는 4중 정화 시스템을 갖춘 대용량 필터를 사용해 실내 공기를 정화한다. 1단계 프리필터는 눈에 보이는 큰 먼지와 머리카락 등을 걸러주며, 2단계 13등급 헤파필터는 초미세먼지와 알러지, 세균 등을 99.97% 제거한다. 3단계 활성탄소 필터는 흡착성이 높은 미세 알갱이로 공기 중의 불쾌한 냄새와 화학 물질을 제거하며, 4단계 음이온 생성기로 내부 공기를 신선하게 개선한다.

애니케어홈은 대구경 파워모터를 이용해 제품 3면에 위치한 에어홀로 다량의 공기를 흡입하고 정화해 깨끗한 공기를 배출한다. H13등급의 헤파필터를 탑재해 시간당 많은 공기를 정화해 실내 공기를 보다 빠르게 개선한다. 필터는 제품 하단부의 필터 입구를 분리하면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직사각형 화이트톤 디자인의 애니케어 홈 공기청정기는 심플하고 간결해 실내 어느 공간이나 잘 어울린다. 자주 머무르는 거실, 침실, 주방, 아이방,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 간편하게 설치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저소음 기술이 적용돼 도서관 생활 소음인 40dB보다 낮은 평균 30dB를 유지한다.

애니케어홈은 전원을 켜고 3분이 지나면 스마트모드 상태가 돼 자동으로 주변 공기를 스스로 판단 및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한다. 수동으로 풍량을 조절하지 않아도 되며, 기기가 스스로 판단하여 적절한 모드가 작동돼 매우 편리하다. 또한, 공기청정기 전면의 LED 불빛을 통해 실내 공기 오염도도 확인이 가능하다.

가정 및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 가능한 제이비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은 오픈마켓 및 제이비랩 공식쇼핑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