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푸딩, 소지섭 미공개 화보 “독점 공개”
상태바
파란 푸딩, 소지섭 미공개 화보 “독점 공개”
  • 초코우유
  • 승인 2009.04.0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지섭의 미공개 사진도 보고 화장품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파란이 멀티미디어 UCC 서비스인 ‘푸딩(http://pudding.paran.com)’을 통해 4월 22일까지 배우 소지섭의 미공개 화보를 독점 공개한다. 남성화장품 ‘보닌’의 광고 촬영 모습이 담긴 화보로, 섹시하면서도 도시적인 감성이 가득한 사진과 동영상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두가지 이벤트(http://pudding.paran.com/event/vonin/index.php)를 진행하며  총 100명에게 ‘보닌 RX 스포츠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첫번째는 <스타일별 베스트 사진 투표>로 ‘여유’, ‘자신감’, ‘열정’, ‘시크’ 등 컨셉으로 분류된 소지섭의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서 투표하는 것으로, 각 스타일별로 한 장씩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전체 기간 동안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투표 중에 ‘푸딩’을 개설하거나 참여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다.

두 번째 이벤트인 <그의 스타일 담아가기>는 소지섭의 사진을 이용한 세 개의 플래시(푸딩 스토리) 중 하나를 선택해 본인의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스크랩 및 등록하는 것으로, 이벤트 홈페이지에 퍼가는 주소를 남기면 된다. 타 포털의 블로그/카페/미니홈피로 자유롭게 퍼갈 수 있으며, 많은 주소를 남길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퍼간 횟수에 따른 랭킹을 보여주는 코너도 마련하여, 본인의 당첨확률을 미리 확인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