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퀄컴 3.0 및 USB PD 탑재 초고속 멀티충전기 QC305PD 출시
상태바
제이비랩, 퀄컴 3.0 및 USB PD 탑재 초고속 멀티충전기 QC305PD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9.2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다양한 전자기기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에서 한 번에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퀄컴 퀵차지 3.0 및 USB PD 충전을 지원하는 QC305PD 고속 멀티충전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QC305PD는 C타입 전용 포트가 탑재돼 있기에 USB PD 충전으로 보다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USB PD(POWER DELIVERY)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차세대 충전 기술로, USB-C타입 케이블 및 커넥터를 사용해 보다 높은 전력을 다양한 장치로 공급이 가능하다.

QC305PD의 퀵차지 3.0 기술은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를 충전 시 기존 고속충전보다 최대 4배 더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충전기에 스마트IC 기술을 탑재해 충전하는 기기에는 손상을 주지 않으며 최적의 속도로 안전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스마트 기기의 배터리는 충전 횟수가 많아질수록 수명이 줄어들고 사용 시간이 짧아진다. 특히, 저가 고속 충전기는 전기적 충격으로 배터리 과부하를 줘 배터리 수명이 빨리 줄어들게 한다.

제이비랩 QC305PD는 C.C.F (Charge Control Function) 기술을 적용해 배터리 용량이 적을 때에는 급속으로 충전을, 배터리가 70~80% 이상 충전되면 저속으로 충전해 배터리 과부하를 방지해 스마트 기기를 보호해준다.

최대 5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기에 발열에 대한 걱정이 있을 수 있다. 제이비랩은 이러한 문제점을 막기 위해 저발열 안전회로를 내장해 발열 현상이 적으며, 온도가 높아질 경우 보호 시스템이 작동해 기기를 보호해준다.

각 개인마다 스마트폰, 노트북, 카메라, 태블릿 등 충전을 해야 하는 다양한 기기가 있다. QC305PD는 하나의 멀티탭에 꽂아 최대 5개의 기기를 동시에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함과 쾌적함을 함께 제공한다. 가정 뿐 아니라, 직장이나 여행지 등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이비랩 멀티충전기 QC305PD는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 및 공식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