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PC사랑

엔비디아, 지포스 게이머를 위한 ‘섀도 오브 툼 레이더’ 게임 레디 드라이버 출시

임병선 기자l승인2018.09.11l수정2018.09.11 09:48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안셀(Ansel)과 하이라이트(Highlights) 기능 지원이 추가된 ‘섀도 오브 툼 레이더’(Shadow of the Tomb Raider) 용 ‘게임 레디 드라이버’(Game Ready Driver)를 발표했다.

또한, 이 드라이버는 아세토 코르사 콤페티치오네(Assetto Corsa Competizione)사의 신작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블랙아웃’(Call of Duty: Black Ops 4 Blackout) 오픈 베타, ‘다잉 라이트: 배드 블러드’(Dying Light: Bad Blood), 그리고 ‘인서전시: 샌드스톰’(Insurgency: Sandstorm) 게임 플레이어들에게도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출시 전 혹은 출시 당일에 맞춰 출시되는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최적의 성능과 완벽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게임 출시 직전까지 엔지니어들이 심혈을 기울인 덕분에 지포스 게이머들에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추가 품질 검증을 위해 모든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마이크로소프트의 WHQL 인증을 획득한다.

 

하이라이트 추가된 새로운 게임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가 중요한 또 다른 이유는 지포스 게이머들을 위한 새로운 게임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번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섀도 오브 툼 레이더를 포함한 다잉 라이트: 배드 블러드에 대한 엔비디아 하이라이트 기능 지원을 추가했다.

하이라이트는 플레이어의 가장 극적인 게임 순간을 자동으로 녹화한다. 게임과 직접 통합돼 있어 보스전이나 멀티킬 등 극적인 순간이 일어나는 타이밍을 정확하게 인식하며, 쉐도우플레이(ShadowPlay) 기술을 활용해 이를 자동으로 녹화한다.

게임이 종료되면 하이라이트는 녹화된 게임 영상들을 보여주면서, 페이스북, 유튜브, 웨이보에서 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준다.

 

새롭게 추가된 안셀 지원

이번 드라이버는 섀도 오브 툼 레이더와 더불어 인서전시: 샌드스톰에도 안셀 기능을 지원한다.

안셀은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 스크린샷을 캡처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으로, 어느 위치에서든 사진을 찍을 수 있고, 후처리 필터로 사진 수정이 가능하며, 고화질 형식의 HDR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다. 360도 스크린샷을 스마트폰, PC, VR 헤드셋 등으로 공유할 수도 있다.


임병선 기자  LBS83@ilovepc.co.kr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병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스마트PC사랑

서울 강서구 양천로 583(구: 염창동 240-21) 우림블루나인 비즈니스센터 B동 910호  |  대표전화 : 070-4077-0183, 070-4077-0185  |  팩스 : 02-2093-1794
업체명 : (주)컴퓨터생활  |  등록번호 : 서울 아 03020  |  사업자등록번호: 116-81-37285  |  대표 : 김종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승현
Copyright © 2018 스마트PC사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