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반전매력 뿜뿜하는 신인 아이돌, 핑크판타지 라이
상태바
상큼한 반전매력 뿜뿜하는 신인 아이돌, 핑크판타지 라이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8.30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 9월호가 발간됐습니다.

9월호에는 블록체인 시스템을 접목한 게임 생태계에 대한 기사가 담겼습니다. 암호화폐를 현금의 가치로만 따지는 것이 아닌, 좀 더 재밌게 즐기면서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를 4K UHD 해상도로 즐길 분들은 게이밍 추천 PC 기사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강화유리 케이스 파손 사례에 대해 분석하고, 대안방안을 소개합니다.

매달 돌아오는 이달의 IT용어에서는 대용량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는 HDD와 관련된 용어를 알기 쉽게 풀이했습니다.

영국 IT 전문 매거진 T3 Magazine과 제휴를 맺어 담은 코너도 눈여겨보세요. 레노버 미라지 솔로,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Honor 10 및 OnePlus 6 등 전문 필진이 직접 분석한 최신 IT기기에 대해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

 

smartPC사랑 9월호 커버스토리를 빛내준 주인공은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핑크판타지의 '라이'입니다.

상큼한 반전매력 뿜뿜하는 신인 아이돌

핑크판타지 라이

방송인 유세윤의 ‘내 똥꼬는 힘이 좋아’ 릴레이 댄스 영상이 참신한 가사와 춤사위로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9월호 커버스토리의 주인공은 해당 영상에 콜라보로 출연한 신인 아이돌, 핑크판타지 라이다. ‘춤 진짜 잘 춘다’, ‘이분 너무 재밌다. 예쁜데 털털하다’, ‘토끼 언니들의 반전매력’이라는 댓글을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그녀를 지금부터 소개한다.

이름 : 라이
키 : 163cm
취미 : 게임(배틀그라운드)
특기 : 혼자 밥먹기
인스타그램 주소: my.doll_ent

오는 9월, 신곡 ‘이리와’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핑크판타지는 아이니, 라이, 시아, 예찬, 하린, 아랑, 희선으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이다. 지금껏 볼 수 없던 새로운 콘셉트의 음악으로 순수한 모습과 함께 비밀스러운 매력을 보여준다는 포부를 갖고있다. 이를 앞두고 핑크판타지의 멤버들은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를 진행해왔다. 앞서 언급된 릴레이 댄스 영상도 그중 하나다.

“좋은 댓글을 달아주셔서 감사한 마음이에요. 강도 높은 댄스에 토끼탈까지 착용하다보니 촬영할 때 힘들었는데, 그 고생이 단번에 사라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최근에는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열린 유세윤 선배님 무대에 멤버들과 섰어요. 저희가 착용한 토끼탈을 기억하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뿌듯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데뷔를 앞두고 노래와 춤, 다이어트 등 완벽한 무대를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계속되는 촬영에도 힘든 기색을 찾아볼 수 없었다. 특유의 발랄한 웃음소리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며, 인터뷰 도중 조금은 난처할 법한 질문에도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이었다.

“언제나 쾌활할 것 같다는 말을 듣곤 해요. 그런데 사실 제 성격은 차분한 편이에요. 저희 팀에서도 내면의 조신함을 담당하고 있답니다. 슬프고 감성적인 노래도 좋아해서 수지 선배님의 ‘그래도 사랑해’를 제일 즐겨 불러요.”

그녀는 혼밥과 혼영(혼자 영화 보는 것)을 즐겨하며, 여가시간에는 게임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 최근에 빠져있는 게임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다. 못해도 20~30등까지는 살아남는 편이라고 한다.

“제 롤모델은 장나라 선배님이에요. 노래, 연기 등 다재다능함을 본받고 싶어요. 저희 데뷔무대로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진 진행 : SB미디어
사진 촬영 : 나형선 작가
헤어메이크업 : 송지수 실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