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공식쇼핑몰, 블루투스 이어폰 JET5 재입고 기념 할인 진행
상태바
제이비랩 공식쇼핑몰, 블루투스 이어폰 JET5 재입고 기념 할인 진행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8.2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카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리시버, 이어폰 등 다양한 음향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이 지난 6월에 출시돼 한 달 만에 완판 한 완전무선 블루투스이어폰 JET5 재입고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완전무선 블루투스이어폰 JET5는 FPC 안테나를 적용해 수신 성능이 뛰어나며, 전파간섭이 심한 지하철, 버스에서도 거의 끊김없이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 5.0 버전을 채택해 이전 버전보다 보다 개선된 무선 통신을 경험할 수 있다.

야외활동 중 가장 큰 걱정 중 하나가 바로 비나 습기, 또는 땀과 같은 액체이다. 제이비랩 JET5는 IPX4 등급의 생활방수를 적용해 이어버드에 액체가 닿으면 수분을 물방울 형태로 흘러내리게 하여 보다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어폰의 기본은 음질이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답게 제이비랩은 누음 방지 설계로 높은 차음성을 자랑한다. 외부의 소음은 차단되고 내부의 소리가 외부로 새어나가지 못하게 하여 뛰어난 몰입도를 선사한다. 또한, 유닛과 플러그 연결 부위를 밀폐 처리해 내부 부품들의 효율을 높였다.

음악 감상 중, 걸려오는 전화는 간단하게 이어버드의 다기능 버튼을 눌러 통화가 가능하다. 시중에 판매하는 일부 완전무선 블루투스이어폰은 통화 음성이 한쪽 이어버드에서만 들리는 경우가 많은데 제이비랩 JET5는 통화 시 양쪽 이어버드에서 음성을 들을 수 있어 더욱 또렷한 통화가 가능하다.

완전무선 이어폰 JET5 기본구성품에는 3가지 모양, 각 3가지 사이즈의 이어팁이 제공된다. 사용자의 귀에 맞는 사이즈, 취향에 맞는 이어팁을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충전케이스는 완충 기준 이어버드를 약 12시간 더 사용할 수 있게 해주며, 이어버드는 완충해 약 5시간 사용할 수 있다. 즉, 완충한 이어버드와 충전케이스로 약 17시간까지 재생 가능하므로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해 유선 충전케이블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이비랩 블루투스이어폰 JET5는 완판 기념으로 제이비랩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유선으로 연결해서 써야하는 이어폰이 불편하셨다면 완전무선 이어폰 JET5를 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