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10포인트 멀티터치 23형 모니터 특별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알파스캔, 10포인트 멀티터치 23형 모니터 특별 할인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8.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주)알파스캔 디스플레이가 자사의 PCT 방식 10포인트 멀티터치 23형 모니터에 대해 특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알파스캔측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알파스캔의 터치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 터치모니터 사용자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9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 할인 행사에서는 알파스캔 2342 Touch 제품을 정상가 36만 원에서 17%, 6만 원 할인된 2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알파스캔 2342 Touch는 스마트폰에서 사용되는 터치 방식과 같은 빠른 반응과 높은 감도가 특징인 PCT(정전용량) 방식의 멀티터치 스크린이 탑재돼 10개의 손가락 모두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10포인트 터치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화면의 회전, 확대, 축소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윈도우를 손가락 끝으로 빠르게 제어할 수 있다. 학교, 학원, 어린이집 등에서 교육용으로 활용도가 높고, 그 외에 일반 매장 등에서도 스마트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블랙 하이글로시 베젤로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를 강조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각도를 최대 180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듀얼힌지 스탠드를 적용해 사용자가 사용 환경에 따라 원하는 각도로 셋팅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TV처럼 벽에 걸 수 있는 100mm x 100mm 표준규격의 베사홀을 지원해 원하는 곳에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어 사용자에 맞는 시각적인 배치나 공간 활용이 매우 뛰어나다.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과 간편하고 친근한 터치 인터페이스로 컨시어지 데스크, 공항 라운지, 숙박업소, 커피숍, 병원, 고객 접견실 등에 소형 사이니지나 고객용 PC와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방문한 고객들에게 고급스런 이미지를 줄뿐만 아니라 기다리는 동안 무료함을 달래줄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알파스캔 2342 Touch는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과 함께 생생한 원본 그대로의 색상을 구현하는 AH-IPS 패널을 채용했으며 1920x1080의 FHD 해상도를 구현한다.

PC 및 콘솔게임기, 셋탑박스 등 멀티미디어 기기 연결을 위한 HDMI, D-sub는 물론 USB단자가 내장돼 있어 외장메모리의 동영상, 사진, 음악 파일을 간편하게 재생할 수 있다. 또한, 헤드셋 연결을 위한 오디오 아웃 단자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