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요코리아, HD급 완전 방수 캠코더 선보여
상태바
산요코리아, HD급 완전 방수 캠코더 선보여
  • 그대지킴이
  • 승인 2009.03.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티 VPC-CA9는 세계 방수 규격 가운데 최고 등급인 IPX8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수심 1.5m에서 60분간 촬영이 가능해 여름철 바닷가에서 물놀이나 겨울철 스키나 스노우보딩과 같은 야외활동에 적격이다.

800만 화소에서 한층 높아진 1/2.5인치 900만 화소 CMOS 센서를 장착, 초당 30매의 1,280 x 720 사이즈의 HD급 촬영을 지원하여 보다 선명하고 밝은 수중 동영상 촬영을 가능케 한다. 또한 ‘듀얼카메라’라는 브랜드에 걸맞게 HD동영상뿐 아니라 일반 컴팩트 카메라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고화질의 900만 화소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 초당 7장까지 촬영 가능한 고속 연사 기능 역시 지원한다.

이번 신제품은 최대 12명까지 인식이 가능한 ‘얼굴 인식 기능’을 동영상과 사진 촬영 시 모두 지원해 광학 5배줌 렌즈를 장착하고 12배 디지털 줌을 포함, 최대60배 줌을지원하여 생동감 넘치며 세밀한 촬영을 가능케 한다.  이 밖에도 3차원 디지털 노이즈 축소 (3-Dimensional Digital Noise Reduction, 3DDNR)’ 기능, 2.5인치의 대형 TFT 컬러 LCD창을 갖추고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촬영 환경을 제공한다.

작티 브랜드가 그간 호평 받아 온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편리한 유저인터페이스를 계승하여 별도의 모드 전환 과정 없이 버튼을 한번 누르는 것만으로 동영상과 사진을 번갈아 가며 촬영할 수 있고, 한 손으로 촬영, 재생, 메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직각의 각도를 채용한 일반적 버티컬 제품과 달리 산요 듀얼카메라 작티는 근육에 무리를 주지 않는 105도의 인체공학적 각도를 채용한 건타입 디자인을 채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배터리를 포함한 무게가 249g에 지나지 않아 휴대가 간편하며, 그 동안 디지털카메라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한 그린과 레드 색상을 채택, 세련된 멋을 더해 역동적인 야외 활동을 즐기는 개성 넘치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듀얼카메라 작티 VPC-CA9의 출시를 기념하며 3월말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스피도 방수 MP3를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몰, KT몰, CJ몰, GS이숍,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AK몰, G마켓, H몰, 디엔샵, 예스24, 알라딘, 교보핫트랙스 등의 인터넷 쇼핑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따뜻한 날씨와 함께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며 방수 디지털 제품 구매를 고려하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모델번호

작티 VPC-CA9

타입

버티컬형(건타입)

특징

완전 방수 HD급 캠코더

색상

블랙

레드

그린

가격

648,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