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창립 20주년 기념 감사 행사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창립 20주년 기념 감사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8.1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국내 IT 부품 유통 기업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창립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크래치 복권 행사로 구매한 제품에 동봉된 복권을 통해 경품을 가져갈 수 있다.

1998년 9월 창립된 피씨디렉트는 Intel, Seagate, GIGABYTE, Parrot, DJI 등 세계 일류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핵심 제품을 국내로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IT 부품 유통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2018년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20년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INTEL CPU, GIGABYTE 메인보드, SEAGATE HDD, SSD, DJI, PARROT 드론 등 피씨디렉트에서 공식 유통한 모든 제품이 해당된다. 별도의 응모는 필요하지 않으며 구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하면서 수령한 복권을 확인하여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준비된 경품은 Intel Compute Card & Dock, Intel CPU i7-8700k, GIGABYTE X299 AORUS Gaming 3 Pro, Seagate 3.5인치 외장하드 10TB, Parrot ZIK 2.0 커플세트, Parrot Bebap2 FPV pack 등으로 구성되며 1등부터 5등까지 총 500명 이상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오랜 기간 변함없이 피씨디렉트를 아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번 고객 감사 페스티벌은 8월 10일부터 약 두 달 간 진행되며, 경품 지급은 1~4등 당첨자의 경우 본인 및 대리인이 본사에 방문하여 직접 수령, 5등 당첨자의 경우 담당자가 당첨 여부를 확인한 후 일괄적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복권이 조기 소진되는 경우 이벤트는 조기에 종료될 수 있으며 1~4등 당첨자의 경우 판매가액의 22%의 제세공과금을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 및 피씨디렉트 이벤트 계정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