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붉은악마가 있다면 야구에는 ‘파란도깨비’가 있다!
상태바
축구에 붉은악마가 있다면 야구에는 ‘파란도깨비’가 있다!
  • 초코우유
  • 승인 2009.03.0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란(www.paran.com)이 3월 25일까지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이하 WBC) 공식 클럽인 ‘파란도깨비'와 함께 <파란도깨비 응원 댓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란도깨비’(http://club.paran.com/bluebogy)는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통신원들을 통해 국내 프로야구 소식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활동 중인 한국선수들의 동향을 비롯한 다양한 한국 야구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로, WBC공식 클럽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파란은 5일 개막한 제 2회 WBC에 참가하고 있는 한국 야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WBC공식 클럽인 ‘파란도깨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대표팀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중복응모도 가능하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500명의 당첨자를 뽑아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미닛메이드’ 등을 즐길 수 있는 하트콘을 선물로 줄 계획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31일, WBC 공식 클럽 ‘파란도깨비’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란은 WBC 특별페이지를 통해 WBC에 대한 기본 정보 제공 및 주요 경기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한 문자 중계 등을 통해 더욱 실감나게 WBC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현역에서 은퇴한 마해영 위원이 단독으로 전문가 칼럼을 게재하고 있어 야구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