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회사 아임커머스, SBS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협찬
상태바
음향기기 전문회사 아임커머스, SBS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협찬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7.2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아임커머스는 주세종-신혜선 주연의 SBS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 자사 제품이 활용됐다고 밝혔다. 아임커머스는 헤드폰, 스피커 등 음향기기를 다루는 전문회사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로맨틱 드라마다. 아임커머스의 스피커는 드라마 내에서 남자 주인공역할을 맡고 있는 공우진(양세종 분)의 지적인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줄 인테리어 소품으로 소개됐다.

해당 드라마에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소품의 역할을 해준 ‘카이스터 BTX5’는 중저음 서라운드 구현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아임커머스 측에 따르면 제품 전면에 소가죽을 채용해 남성적인 터프함을 살렸다. 섬세한 느낌의 샴페인 골드 알루미늄 바디(내부)는 극중 무대 디자이너로서의 캐릭터가 좀 더 멋지게 구현되도록 돕는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실제 사용자의 평을 보더라도 제품의 소가죽의 외적인 모습과 2.2채널의 다채로운 사운드는제품이 가진 특성을 잘 반영했다는 평가가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다”라며 “월화드라마의 독주체제를 이어가고 있는 SBS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의 인기와 아임커머스 카이스터 블루투스 스피커 BTX5의 조화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