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샵 스페셜할인, 제이비랩 블루투스 이어폰 최대 50% 할인
상태바
제이비샵 스페셜할인, 제이비랩 블루투스 이어폰 최대 50% 할인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7.1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비랩은 여름 맞이 스페셜 할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페셜 할인은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인 ‘제이비샵’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제품군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으로는 4단계 무드등이 가능한 반디, 시계 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 블루큐브와 알루미늄 바디로 높은 품질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HRS-20XB, CD재생 및 다양한 메모리, 라디오 재생 등이 가능한 C30 등의 스피커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제이비샵 스페셜 할인답게 50% 할인을 진행하는 블루투스 이어폰 JED66은 유무선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 유선케이블을 연결해 유선 이어폰처럼 사용하거나, 블루투스로 연결해 자유롭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사용하는 환경 등을 고려하여 원하는 방법으로 쓸 수 있는 JED66 이어폰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차량용 공기청정기도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다. 여름철 더운 날씨로 에어컨은 필수가 됐다. 하지만, 에어컨 필터 냄새로 인해 곤혹을 치르는 경우가 있다. 제이비랩 애니케어 공기청정기는 활성탄 필터로 답답한 냄새를 제거해 상쾌한 환경에서 운전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준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제이비랩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는 이 외에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며, 평소 구매를 망설였던 제품이 있다면 할인 기간을 이용해달라”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