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친구랑 PC방에서 던파를 하면, 영웅이 된다.
상태바
“던전앤파이터” 친구랑 PC방에서 던파를 하면, 영웅이 된다.
  • 초코우유
  • 승인 2009.02.0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가 겨울방학을 맞아 2 5일부터 2 19일까지 PC방 혜택 강화 이벤트 [던파프리미엄 PC방이벤트 영웅이 되어라]를 실시한다.


특히
친구와 같이 PC방에서 “던전앤파이터”를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모든 능력치와 같은 PC방 경험치가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던전앤파이터”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게임 내에 제작되어 있는 PC방 자판기(던전앤파이터를 PC방에서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게임 내에 제작된 PC방 자판기로, 각종 영웅 아이템 및 장비 강화권, 세라 아이템이 들어있음)의 확률이 대폭 상향 조정되어 보다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영웅 아이템은 뽑은 유저뿐만 아니라, 그 채널의 모든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템으로 아이템을 뽑은 후, 한 시간동안 모든 캐릭터의 던전 클리어시, 경험치가 2배로 적용된다. 이외에도 꽝없는 PC방 카드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던파 프리미엄 PC방 이벤트 영웅이 되어라]는 던파 프리미엄 PC방을 통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는 PC방 이벤트 외에도 신규 가입하는 유저들에게 7,500세라 상당의 아이템을 공짜로 증정하는 [던파에 쉽게 적응하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남은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