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2007 오피스 시스템 직접 체험하기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2007 오피스 시스템 직접 체험하기 프로모션 실시
  • PC사랑
  • 승인 2006.11.21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유재성 www.microsoft.com/korea)는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내년 초 출시 예정인 신제품 2007 오피스 시스템의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올 12월 29일까지 진행될 금번 ”2007 오피스 시스템 직접 체험하기” 프로모션은 중견기업 중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평가판 CD 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2007 오피스 시스템 직접 체험하기” 프로모션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우리나라 중견기업의 생산성 및 협업을 제고하기 위해, 2007 오피스 시스템을 구매하기 전에 고객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2007 오피스 시스템 에 대한 구매 의사는 있지만 직접 사용을 해본 후 구매 결정을 하려는 중견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된 것이다.

본 프로모션은 모든 대한민국 중견 기업이 참가할 수 있으며, 2007 오피스 시스템 평가판 CD를 신청하는 중견 기업 고객들은 6개월 동안 평가판 CD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007 오피스 시스템의 최상의 경험을 위하여, 평가판 CD 설치 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공인 파트너사들이 고객사를 직접 방문하여 신제품의 새로워진 기능, 다양해진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마이크로소프트의 타 제품과의 연동/통합 관련하여 무료 데모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한 단계 더 나아가 향후 2007 오피스 시스템 평가판 CD를 신청, 설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울/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서는 오프라인 교육까지 실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발표하였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오피스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이호욱 이사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면서, “대기업에서는 이미 많은 분들이 새로 출시될 오피스 2007에 대해서 베타 버전부터 사용하면서 첨단 기술을 앞서 경험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면서, “중견기업의 정보화 역시 첨단 인프라를 통해 생산성 향상으로 직결된다고 보고 금번과 같은 사전 체험 마케팅을 펼쳐 나가게 되었다”면서,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는 기존의 오피스 제품들로도 이미 충분하다는 반응이 일반적이지만 일단 첨단 기능을 사용해 본 고객들은 오피스 2007로의 조기 마이그레이션 필요성을 인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