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 참가…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제품 선보여
상태바
앱코,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 참가…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제품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2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앱코(대표 이태화,오광근)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킨텍스에서 제 2 전시장에서 열린 2018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에 참가한 다나와 체험존 부스 내 HACKER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라인 제품으로 성공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8년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은 약 200여 개의 기관 및 중소기업이 참여하였으며, 중소기업의 효율적인 종합적 판로지원을 위해 우수한 제품을 홍보하는 행사이다.

앱코는 이번 행사에서 게이밍 키보드 제품 HACKER K740 LK 광축 완전방수 축교환 LED(리니어) 제품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축 교체 타입의 완전 방수 ▲LK 옵티컬 스위치 적외선 센서 ▲0.2ms의 오차 없는 응답속도와 무한 동시 입력지원이 가능해 어떤 조합이든 원하는 대로 방해 없이 게임이 가능한 게이밍 키보드다.

해당 제품과 동시에 전시된 HACKER 게이밍 헤드셋 HACKER B770 PLUS 음성변조 버추얼 7.1 진동 RGB 제품도 많은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가상 7.1 채널 ▲현실감 넘치는 진동효과 ▲음성변조 4채널 ▲네오디움 유닛 ▲멀티 리모트 컨트롤러 등 가상 7.1 진동 RGB 음성변조가 가능한 게이밍 헤드셋 제품이다.

다나와체험단 관계자는 “행사 기간 내 많은 참관객들에게서 반응이 좋았으며, 특히 게임을 주로 하는 10대~20대 남성들에게서 특히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고 밝혔다. 앱코는 Suitmaster 810S, 820G와 NCORE 팬서 등 5종 제품을 이달 말까지 최대 13.500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나와 체험단으로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 행사에 참가했던 다나와는 국내 최고의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판매에 도움을 주는 쇼핑연계형 체험단을 필두로 향 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체험단 서비스를 확장 성장시킬 예정이며,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통합 유통지원 플랫폼 아임스타즈를 적극 활용해 지속적으로 다나와 체험단 모집을 모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