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 헤파필터 H13으로 업그레이드!
상태바
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 헤파필터 H13으로 업그레이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0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계절과 상관없이 찾아오는 미세먼지로 공기 상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정 및 실내뿐만 아니라 차량 내부의 공기도 비상 상태이다. 차량에 남아있는 각종 악취 및 미세먼지 뿐 아니라 밀폐된 차량 내부에 숨겨진 미세 먼지들이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노출될 수 있기에 차량 내부 공기에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보다 나은 차량 내부의 공기를 위해 제이비랩에서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를 출시해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총 5중 정화 시스템으로 큰 먼지에서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이물질들을 제거해준다.

또한, 애니케어 공기청정기는 세계 최초 한글 음성으로 공기의 상태와 작동 상태를 안내해주기 때문에 운전 중 공기청정기를 조작하거나 보지 않아도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시동을 걸면 애니케어는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며, 작동 3분 후 자동으로 스마트 모드로 변경돼 차량 내 공기에 적절한 모드로 바뀐다. 애니케어 상단의 인디케이터 색상으로 공기의 좋음, 보통, 나쁨 확인도 가능하다.

최근 제이비랩에서는 보다 나은 사용 및 성능을 위해 애니케어 공기청정기를 업그레이드해 판매중이라고 밝혔다.

업그레이드된 애니케어는 H13 헤파필터 등급이며, CADR(시간당 공기 정화량)은 23.9㎥/h를 자랑한다. CADR은 시간당 공기 정화량으로 같은 필터를 사용하더라도 공기청정기의 성능 및 외형 등 다양한 이유로 해당 수치가 달라질 수 있기에 공기청정기 구매 시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것 중 하나이다. 제이비랩의 애니케어는 H13의 높은 등급의 필터임에도 CADR이 높은 편이기에 공기청정 효율이 높다.

또한, 보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사회적 이슈가 된 가습기 살균제 성분(MIT, CMIT, OIT) 검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애니케어에서는 전부 불검출 성적을 받았기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자주 발생하는 환경에서 자동차 이용이 불가피하다면, 업그레이드된 애니케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보다 쾌적한 운전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