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6월 한 달간 LED 블루투스 스피커 할인 진행
상태바
제이비랩, 6월 한 달간 LED 블루투스 스피커 할인 진행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6.0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음향기기 전문브랜드 제이비랩은 6월 한 달간 여행지에서 즐거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LED 블루투스 스피커를 최대 39%까지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ED 블루투스스피커 기획전 대상 제품은 웨이브2, 스테이지, 스테이지 링, 몬스터스테이지 총 4개 제품이다.

웨이브2 블루투스스피커는 360도 풀 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화려한 라이트쇼 감상이 가능하며, 자전거 물통 케이지에 거치해 야간 경광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스테이지 및 스테이지 링 블루투스스피커는 노래방 미러볼 조명을 가진 제품이다. 출력되는 음악 리듬에 맞춰 화려한 불빛이 깜빡인다. 미러볼 조명은 On/Off가 가능해 음악 감상만 할 때는 꺼둘 수 있다. 음악 없이 조명만 켜둘 수도 있다.

몬스터스테이지 블루투스스피커는 이동식 노래방세트이다. 최대출력 200W의 강력한 사운드에 스마트 LED 미러볼, 사이키 및 간접조명이 있어서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유선마이크 연결이 가능해 노래방 어플 등을 활용하면 간편하게 노래방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이밖에도 FM라디오, USB재생, AUX를 지원한다.

몬스터스테이지는 공식쇼핑몰에서 구매 시, 사은품으로 미니 LED 탬버린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할인 기획전은 제이비랩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행사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