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 모니터로 배틀그라운드 1위 할거에요” 레이싱모델 반지희
상태바
“큐닉스 모니터로 배틀그라운드 1위 할거에요” 레이싱모델 반지희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6.0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smartPC사랑 6월호가 발간됐습니다.

6월호에는 ‘AMD 라이젠 7 2700, 라이젠 5 2600’ 벤치마크 내용이 상세하게 담겨있습니다. 가성비 높은 다중코어 CPU를 찾고 있다면 놓치지 마세요.

프리미어 프로, 3DS MAX 등을 다루는 대학생이라면 해당 기사를 주목해주세요. 인텔 코어 i7-8700K를 중심으로, 고사양 데스크톱 PC 구성을 어떻게 맞춰야 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달 돌아오는 이달의 IT용어 코너에서는 월드컵을 맞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4K 디스플레이’에 대한 용어를 알기 쉽게 풀이했습니다. 게이머가 선호하는 대표 게이밍 브랜드, ‘기가바이트 AORUS’에 대한 이야기는 이번호 브랜드 스토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영국 IT 전문 매거진 T3 Magazine과 제휴를 맺어 담은 코너도 눈여겨보세요. DJI 매빅에어/ 삼성 갤럭시 S9+/화웨이 메이트북 X 등 드론부터 스마트폰, 노트북까지, 최신 IT기기를 T3의 전문 필진이 직접 분석했습니다.

smartPC사랑 6월호 커버스토리를 빛내준 주인공은 레이싱모델 반지희입니다. 멀리서 봐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을 만큼 매력적이었던 그녀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큐닉스 모니터로 배틀그라운드 1위 할거에요”

레이싱모델 반지희

 지난 4월, 디지털 디스플레이 브랜드 큐닉스는 2018년 한 해 동안 큐닉스의 얼굴이 될 모델을 선정하는 ‘QNIX 슈퍼모델 선발대회’을 개최했다. 이번 커버스토리에서는 해당 대회의 여러 후보 중 한 명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봤다. 40%라는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할 만큼 많은 관심을 불러모았던 레이싱모델 반지희다.

프로필

이름 : 반지희
나이 : 29
키 : 178cm
취미 : 젤리 먹으면서 웹툰 보기
특기 : 배틀그라운드
인스타그램 주소 : @ringhee

올해로 4회째 진행된 2018 QNIX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반지희 씨는 40%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하며 2018년 큐닉스 모델로 선정됐다. 해당 대회는 후보 5명을 두고 가격비교 사이트와 IT 전문 커뮤니티 등에서 실제 누리꾼들의 투표로 진행됐으며, 일주일간 총 3,649명이 투표에 참여할 만큼 많은 관심을 불러모았다.

1위로 선정된 레이싱모델 반지희는 한 해 동안 큐닉스와 함께할 얼굴로써, 앞으로 큐닉스와 관련된 행사에서 많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레이싱모델로 다양한 곳에서 모습을 비치고 있는 그녀가 모니터 브랜드 모델에 지원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이번 대회는 모델로서 활동 범위를 넓히고 싶어서 지원했어요. 원래 처음부터 레이싱모델을 한 건 아니었어요. 고등학생 때부터 패션 쪽에서 모델 일을 하다가 모터쇼에 나가게 됐는데, 그때 팬들이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레이싱모델로 방향을 틀게 됐죠.”

대회에 지원한 이유는 또 있었다. 평소 큐닉스 모니터에 관심이 많았던 것. 대회에 나가 큐닉스 모니터를 받고 싶었던 마음이 가장 컸다고 한다.

“컴퓨터 게임을 자주 해서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 같은 게이밍 기어를 좋아해요. ‘장비 빨’에 영향을 받는 게이머가 있잖아요. 제가 그런 유형이거든요. 큐닉스 모니터는 자주 가던 PC방에 놓여있어서 알게 됐었는데, 많은 유저분들 덕분에 제가 영광스럽게 모델로도 활동하게 됐네요.”

카트라이더를 길드까지 만들고 오랜 시간 해왔을 만큼 좋아했다던 반지희 씨는 현재 배틀그라운드에 빠져 있다. 아직은 ‘배린이’(배틀그라운드+어린이) 수준 정도지만, 이번에 교체한 큐닉스 모니터로 배틀그라운드에서 1위를 달성해 치킨을 먹는 것이 최근 생긴 목표라고 한다.

반지희 씨는 큐닉스의 새로운 얼굴로써 다양한 곳에서 얼굴을 비칠 예정이다. 싱그러운 그녀의 미소가 하루빨리 많은 이들에게 닿길 기대해본다.

“많은 분이 제 밝은 이미지가 큐닉스와 잘 어울린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그 말들을 잊지 않고, 더 열심히 활동하고 싶어요. 우선은 PC방을 돌아다니면서 일일 아르바이트도 해보고, 또 게임대회도 열어서 많은 유저분들과 소통할 계획이에요. 앞으로 큐닉스와 관련된 행사에서도 많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