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등 스마트 모빌리티 베스트 10 순위 공개
상태바
펀픽,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등 스마트 모빌리티 베스트 10 순위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5.2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전동스쿠터, 전동퀵보드 등 스마트모빌리티 전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픽에서는 100여 개가 넘는 스마트모빌리티 관련 제품 중, 지난 한 주간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 10개를 공개하는 순위를 매주 새롭게 공개하고 있다. 펀픽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세한 순위는 아래와 같다.

 

1.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5’

2.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7’

3.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3’

4. 써밋휠 ECO접이식 전기자전거

5.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9’

6. 접이식 전기자전거 20인치 MK2 e-run바이크

7. 전동스쿠터 테일지 A6

8. 레비타스 알파 전동퀵보드

9. MONOWHEEL DUO2 모노휠듀오2

10. RORIBOARD 로리보드

 

지난 3월 말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단독 런칭을 진행했었던 로드엔진 전동퀵보드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지난주에 이어 ‘로드엔진 R5’가 1위를 차지했다.

로드엔진 전동퀵보드 ‘R5’의 인기 원인으로는 차에 싣고 내리기에 부담 없는 8인치 타이어를 가진 기본형 전동킥보드라는 것이다. 또한, 앞, 뒤, 양옆에 충격 완화 장치를 모두 적용한 쿼드 서스펜션을 탑재해, 장거리 주행도 문제없도록 안정감까지 잡았다는 것으로, 특히나 대리기사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다.

이에 펀픽 측에서는 최근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5’ 모델을 내세워 다양한 대리운전 회사와 B2B 계약을 진행 중에 있어 그 판매량이 더욱 급증했다.

전동퀵보드의 열기가 대단한 가운데 전기자전거 역시 그에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써밋휠 ECO 전기자전거’가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20인치 MK2 e-run 바이크’ 또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2인용 전동스쿠터 ‘테일지 A6’, 블루투스연결 음악감상이 가능한 전동휠 ‘모노휠 듀오2’와 탈부착 부스터로 활용도 높은 전동보드 ‘로리보드’의 구매가 크게 증가했다는 점이 주목할 만 하며, 이는 석가탄신일을 낀 연휴 동안의 가족 단위 나들이 계획으로 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전동스쿠터 등 스마트 모빌리티 베스트 10 제품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