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용 ‘갓 오브 워’ 발매 3일 만에 전 세계 판매량 310만장 돌파
상태바
PS4용 ‘갓 오브 워’ 발매 3일 만에 전 세계 판매량 310만장 돌파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5.0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5월 4일(금)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God of War’(갓 오브 워)가 PS4 퍼스트 파티 타이틀로서 가장 빠른 판매를 보이며, 발매된 지 3일 만에 전 세계 판매량 31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판매량은 2018년 4월 20일부터 4월 22일까지이며, 디스크 버전 판매량 및 PlayStation Store의 다운로드 버전 판매량을 모두 포함한 수치이다.

SIE Worldwide Studios(SIE WWS)의 산타모니카 스튜디오(Santa Monica Studio)에서 제작한 갓 오브 워는 해당 프랜차이즈가 중단된 이후 8년 만에 선보인 작품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큰 환호와 함께 이 상징적인 시리즈가 아름다우면서도 대담한 이미지로 재창조됐다는 평가를 받으며 PS4 역사상 가장 비평적으로 사랑 받은 게임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SIE의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의 수장이자 제품 개발 부사장인 Shannon Studstill은 “크레토스의 새로운 모험에 함께해준 전 세계 수백만 팬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이러한 여러분의 지지는 우리 팀에게 있어 진정한 영감이자 매일같이 게임의 경계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게 만드는 이유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또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의 멋진 우리 팀에도 감사를 표하고 싶다. 스토리텔링에 대한 팀 전체의 열정은 정말 대단하며, 우리가 전통에 결코 안주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명확해 지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팬들이 게임을 어떻게 즐기고 있는지 그리고 앞으로 수십 년 동안 기억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갓 오브 워 게임 플레이에 대한 새로운 추억을 어떻게 만들어 갈지에 대해 더 많이 들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