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 FPS 마우스의 새로운 기준, SURPASSION 출시
상태바
쿠거, FPS 마우스의 새로운 기준, SURPASSION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2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쿠거코리아(대표:가길원)는 신제품 SURPASSION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COUGAR SURPASSION은 아름다운 LED와 뛰어난 정밀함으로 FPS의 정의를 새롭게 쓴 마우스이다.

무광 저반사 표면 코팅과 고급 러버 그립은 사용자에게 손에 감기는 촉감과 최상의 그립을 제공한다. 또한, 동양인에게 최적화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민첩하고 정확한 제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SURPASSION은 FPS 및 MOBA 게이밍 경험을 최적화해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설계되었으며, 측면 그립은 다이아몬드 패턴을 입체적으로 배치해 민첩한 컨트롤 시 발생할 수 있는 미끄러짐 현상이나, 그립을 잃는 상황을 최소화했다.

SURPASSION은 DPI, Poling Rate, LOD, Angle Snaping 등의 정보를 마우스 하단의 LCD 화면을 통해 바로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다.

전 세계적인 정밀 및 전자기기 명성 그대로, OMRON 게이밍 스위치를 적용했으며 고 정밀 PIXART PMW3330을 장착해 최대 7200DPI의 고해상도와 150IPS라는 민첩한 추적 속도, 최대 30G의 가속도를 제공한다. 그리고, 전용 백 라이트 버튼을 클릭하면 13가지의 LED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도 있어 보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SURPASSION은 수평 조절 설정이 가능한 마우스이다. Angle Snaping을 사용하면 컴퓨팅 작업은 쉽게 만들 수 있지만 FPS게임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는데, SURPASSION은 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리프트 높이 조정이 가능한 옵티컬 센서를 가지고 있어 간편하게 원하지 않는 추적을 방지하고 불필요한 작동을 줄일 수 있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쿠거 코리아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