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빗, 아디다스와 함께 ‘아이오닉: 아디다스 에디션’ 출시
상태바
핏빗, 아디다스와 함께 ‘아이오닉: 아디다스 에디션’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0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웨어러블 브랜드 핏빗(Fitbit)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함께 핏빗 아이오닉: 아디다스 에디션을 출시, 국내 일부 매장에서 한정 판매 중이라고 9일 밝혔다.

핏빗 아이오닉: 아디다스 에디션은 기존 아이오닉의 첨단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은 물론 아디다스 소속 운동 전문과들과 공동 개발한 아디다스 트레이닝 앱을 통해 유산소, 근력 및 유연성 강화를 돕고 어떠한 훈련 체계도 보완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여섯 가지 온-스크린(on-screen) 운동을 제공한다.

온-스크린(on-screen) 운동은 ▲몸풀기를 위한 다이나믹 워밍업(5분) ▲유연성과 근력을 높이는 파워 페이스(10분) ▲운동 속도 향상과 신진대사 증진을 위한 메타볼릭(15분) ▲힙, 코어, 어깨 안정성 향상을 위한 런 액티베이션(5분) ▲달리는 동안 체력 증강을 위한 스트롱 스트라이드(10분) ▲쿨-다운 스트레칭을 위한 포스트 런 스트레치(5분)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일련의 동작을 가이드해줄 단계별 코칭이 언제 어디서든 손목을 통해 제공돼 사용자는 각자의 운동 루틴에 맞게 적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핏빗 아이오닉의 고급 기능인 최대 5일간 지속되는 긴 배터리 수명, 업계 최고 수준의 GPS 기능, 향상된 퓨어펄스(PurePulse) 24시간 심박수 측정, 최대 수심 50m 방수 기능, 개인용 음악 플레이어, 핏빗 페이, 자동 활동량 및 수면 모니터링, 400가지 이상의 앱과 핏빗 앱 갤러리에 내장된 시계 화면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아이오닉: 아디다스 에디션은 실버 그레이 알루미늄 케이스와 잉크 블루, 아이스 그레이 두 가지 톤의 통기성 있는 밴드로 네 가지 색상의 아디다스 디자인 시계 화면과 함께 출시된다.

아이오닉: 아디다스 에디션은 현대백화점 무역점, 판교점, 대구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등 4개 매장과 온라인 ‘SSG닷컴’에서만 한정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가격은 기존 아이오닉과 동일한 429,000원이다.

핏빗 코리아 관계자는 “아디다스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코칭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핏빗은 이번 한정판 에디션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핏빗의 제품을 경험하고 효율적으로 운동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판매처인 현대백화점 4개 매장에서는 아이오닉: 아디다스 에디션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SNS 계정에 제품 사진과 함께 #핏빗in현대백화점 등의 해쉬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핏빗 아이오닉 액세서리 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백화점 핏빗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