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티스,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 진행
상태바
루티스,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4.0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국산 게이밍기어 전문 업체 ㈜루티스(대표: 박규태)는 오는 4월 8일부터 4월 18일까지 루티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진행되는 루티스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는 친한 친구에게 루티스 게이밍 기어를 선물로 줄 수 있는 나눔 형태의 행사다.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루티스 게이밍기어의 사용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등록 및 이벤트 공유를 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5명에게 인증샷에 사용된 루티스 게이밍 기어와 동일한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대표적인 루티스 게이밍 기어로는 방수, 방진 최고 등급인 IP68 인증을 받은 오테뮤 광스위치가 적용된 K801 게이밍 키보드와 마이크 헤드에 온, 오프 기능 및 빌트인 볼륨조절 기능이 적용된 7.1ch 스테레오가 적용된 H711 게이밍 헤드셋, PixArt 3325 센서가 적용된 M505 마우스 등이 있다.

루티스 마케팅 담당자는 "루티스 게이밍 기어를 사용하는 많은 유저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본인이 가지고 있는 루티스 게이밍 기어에 대해 자랑도 하며 이벤트 당첨시 증정되는 인증샷에 사용된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헤드셋 등을 친구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