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넥슘 아쿠아 플러스 출시 예정
상태바
사운드캣, 넥슘 아쿠아 플러스 출시 예정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3.1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프리미엄 음향기기 솔루션업체인 사운드캣에서 무선 포터블 오디오 앰프 아쿠아 플러스를 3월 21일 정식 출시한다.

대만의 모바일 하이파이 제품 전문 제조사인 넥슘의 신제품 아쿠아 플러스는 무선 기술과 디자인의 조화를 모토로 블루투스 4.2 연결을 지원하는 무선 헤드폰 앰프인 것으로 알려졌다.

씨러스로직 사의 최신 CS43130 DAC IC를 탑재했으며, apt-X, aptx-LL, AAC, SBC 오디오 코덱을 지원한다. 또한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SRC(샘플링레이트컨버터)회로를 탑재해 모든 음원을 32bit/384kHz로 업샘플링 할 수 있는 기능이 별도 내장 됐으며, 고감도의 마이크를 내장해 APPLE Siri, OK Google 등 음성 인식 및 통화 기능을 지원한다.

측면의 LED 표시등을 통해 현재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표시등에는 전원 on/off 및 페어링, 음악 재생, 32bit/384kHz 변환 활성화 등 모드 변환 시 컬러가 바뀌기 때문에 상태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또한 국제 무선 충전 규격인 Qi 방식을 채택해 충전을 무선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한편, 사운드캣 직영몰인 자운드에서는 아쿠아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 구매자 사은품으로 65,000원 상당의 MMCX 커스텀 이어폰 케이블을 제공하고 있다. 아쿠아 플러스의 공식 소비자 판매 가격은 14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