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CN-100TWS 한정판 레드에디션 인기!
상태바
펀픽,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CN-100TWS 한정판 레드에디션 인기!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3.1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최근 블루투스이어폰 CN-100TWS의 인기에 힘입어 블루 사파이어 컬러였던 기존 이어버즈의 테두리를 레드 컬러로 교체한 한정판 ‘레드에디션’을 출시했다.

전파간섭의 영향을 가장 효율적으로 차단하는 Action 2823 칩을 내장해 끊김을 최소화한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CN-100TWS은 지난 한해 펀픽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올린 베스트 상품 중 하나다.

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 음향 전문가들의 손길을 거쳐 웅장한 중저음을 구축한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CN-100TWS는 1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내장해 더욱 입체감 있는 명품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폰과 페어링이 완료된 상태라면 이어버즈를 착용한 채로 통화를 할 수 있어 완벽한 무선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

블루투스이어폰 CN-100TWS의 이어버즈는 귀에 꼭 맞게 제작돼 격하게 움직이더라도 빠질 위험이 없고, 전체적으로 IP56 단계의 방수처리가 이뤄져 땀이나 습기에 강해 운동 중 음악을 들을 때 사용할 무선이어폰 추천으로 자주 거론되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CN-100TWS 레드에디션은 메탈릭 느낌을 더해 더욱 선명하게 빛나는 레드 컬러가 무선이어폰을 더욱 돋보이게 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존 블루 컬러를 무선이어폰을 구매하면 휴대용 해먹을, CN-100TWS 레드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휴대용 해먹과 이어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