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공기청정기 대박 할인 이벤트!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공기 누리자!
상태바
펀픽, 공기청정기 대박 할인 이벤트!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공기 누리자!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3.1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기관지 건강에 빨간 불이 켜졌다. 특히 기관지에 치명적인 꽃가루,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게 될 봄이 점차 다가오면서 서둘러 공기청정기를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펀픽에서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가정용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고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53,000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규모 공기청정기 기획전을 열었다.

이번 공기청정기 기획전은 시거잭에 꽂아 사용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에서부터, 가정용 공기청정기까지 약 20개 정도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1만 원대의 가성비 제품에서부터 30만 원대의 고급 제품까지 종류가 다양하다.

▲ 클레어 블루투스 공기청정기 S.

그 중 클레어 블루투스 공기청정기 S는 공기청정기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결합한 제품으로, 공기청정기 기능을 이용해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도 있다.

녹음 기능이 있어 사랑하는 아이를 위한 자장가를 녹음할 수도 있으며, 알람 기능이 있어 원하는 노래나 자연의 소리 등으로 알람음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각종 미세먼지 정화에도 효과적인 클레어 블루투스 공기청정기 S는 365일 24시간 사용해도 월 전기요금 100원(누진세 비포함)인 초절전형 제품이다.

그 외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