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LED 미니빔 프로젝터 ‘GS1’ 포토 상품평 콘테스트 열어
상태바
벤큐, LED 미니빔 프로젝터 ‘GS1’ 포토 상품평 콘테스트 열어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3.0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는 자사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 콘테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토 콘테스트는 대형 몰,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소셜커머스 사이트 위메프, 쿠팡, 티켓몬스터에서 벤큐 GS1 프로젝터를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벤큐 코리아와 벤큐 휴대용 LED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가 함께하며,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총 60만 원 상당의 상품이 걸려있다. 총 4명에게 1등 블루투스 스피커(treVoloS), 2등 시력보호 LED 스탠드(WiT), 3등 추가 배터리(GS1)가 제공된다.

벤큐 전병열 세일즈 팀장은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좋은 GS1 프로젝터는 지난해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사용하면서 동시에 배터리 충전을 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신학기를 맞이해 벤큐 GS1을 구매한 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을 주기 위해 GS1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포토 상품평 콘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벤큐의 GS1 포토 상품평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벤큐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벤큐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은 WiFi, 블루투스 4.0, 스마트폰 미러링 등 다양한 무선 전송 방식을 지원하는 프로젝터다. USB 2.0, USB 3.0, 마이크로 SD카드의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메모리에 저장된 영화나 비디오, 사진, 문서를 바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전력 공급 없이 3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8,000mAh의 탈착형 배터리와 IPX 1등급 방수를 지원하는 충격 방지 실리콘 보호 케이스를 제공해 실외 사용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