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티스, 오테뮤 광축 게이밍 키보드 K801 출시
상태바
루티스, 오테뮤 광축 게이밍 키보드 K801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2.2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국내 게이밍 브랜드 루티스(대표: 박규태)는 축 교환이 가능한 오테뮤광축 K801 게이밍 키보드를 적색과 블랙색상 2가지의 바디 색상을 가진 오테뮤광축 게이밍 키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루티스 Lunatic K801 오테뮤광축 게이밍 키보드는 기계식키보드의 청축의 키 타건감을 지녔고, IR방식의 오테뮤 광축 센서를 적용해 0.2ms의 빠른 응답속도를 갖췄다. 또한, 기존 기계식 스위치보다 스트로크를 25% 줄여 어떤 게임에서도 빠른 반응을 하도록 설계됐고, 1000Hz 리얼스캔 및 폴링레이트의 빠른 키보드 반응 속도와 5천만회의 스위치 클릭 내구성을 지녔다.

또한 IP68 등급의 방수, 방진 인증을 받아 먼지가 많은 장소에서 사용하거나 음료, 커피, 물등의 침수로 인한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 키보드의 스위치의 불량이 발생할 경우 Lunatic K801 게이밍 제품 박스에 함께 동봉된 여분의 오테뮤광축 키 스위치를 이용해 키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다.

루티스 Lunatic K801 키보드의 다른 장점은 12가지의 핫키를 제공해 펑션키와 F1 ~ F12까지의 키를 조합하면 내컴퓨터, 바탕화면, 계산기, 미디어 플레이어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바로가기를 실행할 수 있다. 또한, 레드 색상의 단색 LED를 적용해 기존 RGB 레인보우 LED와 달리 편안한 LED 백라이트를 제공한다.

루티스 마케팅 담당자는 "오테뮤광축이 적용된 Lunatic K801 게이밍 키보드를 출시하면서 외관의 화려함보다는 게이밍 키보드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성능을 모두 발휘해 게이밍에 집중할 수 있는 게이밍 키보드를 출시하는 것이 목표다"며 "그 시작점이 금번 새롭게 출시된 Lunatic K801 게이밍 키보드며 루티스 게이밍 기어 페이스북에 루티스 게이밍 기어에 대한 많은 의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