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PC사랑

"저만의 긍정 에너지를 보여 드릴게요" 레이싱모델 민한나

조은혜 기자l승인2018.01.31l수정2018.01.31 16:5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smartPC사랑의 2월호가 발간됐습니다.

2월호엔 AMD의 새 모바일 프로세서 '라이젠 5 2500U'의 성능을 확인해본 벤치마크가 독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USB Type-C를 탑재한 차세대 모니터', ' 평창동계올림픽과 함께하는 ICT 기술' 등 IT 트렌드를 상세하게 다룬 기사도 담았습니다.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노트북 구입을 망설이고 있다면 최신 노트북을 옵션별로 추천하는 아카데미 기획 기사를 놓치지 마세요. 게이밍 노트북을 찾고 있는 이들을 위한 '고주사율 패널 탑재 게이밍 노트북' 기사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영국 IT 전문 매거진 T3 Magazine과 제휴를 맺어 담아낸 코너도 놓치지 마세요. 구글 픽셀북, 레이저 폰, 대표적인 무선 이어폰 6종까지, T3의 전문필진이 분석한 강점과 약점을 알려드립니다.

smartPC사랑 2월호 커버스토리를 빛내준 주인공은 지난해 데뷔를 치룬 신인 레이싱모델입니다. '비타민 한나'라는 별명처럼 밝고 희망찬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레이싱모델 민한나씨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저만의 긍정 에너지를 보여 드릴게요"

레이싱모델 민한나

커버스토리를 위해 그동안 아리따운 여성 모델들을 많이 만났다. 그중에는 아직도 뚜렷하게 기억되는 이들이 있다. 대부분은 ‘사진보다 더 예쁜데!?’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던가, ‘처음 봤는데 참 친근하다’라는 생각이 들었던 이들이다. 그리고 이번 커버스토리를 빛내준 민한나 씨는 이 모든 것에 해당했던 레이싱모델이었다.

이름 : 민한나

키 / 몸무게 : 173cm/50kg

취미 : 봉사 활동

특기 : 댄스

인스타그램 : @hanna91914

처음 만났지만, 왠지 모르게 친근하게 느껴지는 이들은 대게 두 분류로 나뉜다. 원래 알고 있던 이의 얼굴을 닮았거나, 혹은 밝고 매력적인 성격의 사람이거나.

민한나 씨는 후자에 속했다. 특유의 쾌활한 목소리와 밝은 미소로 인터뷰를 내내 즐거운 분위기로 이끌었다.

그녀는 번쩍번쩍한 자동차보다 눈길이 갈 때가 많은 레이싱모델을 직업으로 하고 있다. 작년에 데뷔를 거쳐 올해에는 본격적으로 레이싱모델 세계에 뛰어들었다. 그 전에는 피팅이나 헤어모델과 같은 전문모델로 일하며 경험을 쌓았다.

“예전부터 많은 사람 앞에 서보고 싶었어요. 피팅모델은 주로 촬영장 안에서만 시간을 보내는데, 레이싱 모델은 사람들과 직접 오프라인에서 보면서 소통할 수 있잖아요. 그게 매력적인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데뷔했던 날도 별로 떨리지 않았어요.”

민한나 씨는 현장에서 사람들과 얼굴을 보고 인사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덧붙여 말했다. 그래서인지 팬들의 얼굴도 잘 기억한다고 한다. 개인 SNS 게시물에 달린 댓글과 질문도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답글을 다는 편이다.

“모델을 직업으로 삼기 전에는 공대를 다니며 평범한 대학 생활을 보냈어요. 연구실 쪽으로도 가려고 했는데, 대학생 때부터 모델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이쪽으로 눈뜨게 됐어요. 계속 해볼수록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만큼 이쪽 계열에서 열심히 일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민한나’라는 레이싱모델을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할 계획이랍니다.”

그녀는 여가시간에 봉사 활동도 종종 하고 있다. 사회복지와 관련된 일을 하는 부모님의 영향으로 인해 어릴 적부터 봉사활동이 익숙하다고 한다. 유기된 동물에게도 관심이 많다. 반려견도 유기견이었던 아이를 데려와 키우고 있다. 외모만큼이나 따뜻한 마음도 매력적인 그녀에게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을 물었다.

“smartPC사랑 독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2018년 되시길 바랍니다. 더 발전한 모습의 ‘레이싱모델 민한나’를 기대해주세요!”

포토그래퍼 : 박경 (수정: 박경·이상권) / 촬영 : 세븐아이 스튜디오


조은혜 기자  joeun@ilovepc.co.kr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스마트PC사랑

서울 강서구 양천로 583(구: 염창동 240-21) 우림블루나인 비즈니스센터 B동 910호  |  대표전화 : 070-4077-0183, 070-4077-0185  |  팩스 : 02-2093-1794
업체명 : (주)컴퓨터생활  |  등록번호 : 서울 아 03020  |  사업자등록번호: 116-81-37285  |  대표 : 김종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승현
Copyright © 2018 스마트PC사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