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 신규 DLC 캐릭터 4종, 4월에 배포 예정
상태바
SNK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 신규 DLC 캐릭터 4종, 4월에 배포 예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1.3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주식회사 SNK(대표: 도야마 코이치)가 PlayStation 4/STEAM 대응 소프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V’(이하 KOF 14)의 DLC 캐릭터 4종을 오는 4월에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신규 DLC 캐릭터 4종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총 58명

KOF 14는 KOF 시리즈 최대급인 50명의 캐릭터 등장과 함께 지난 2016년 8월에 발매됐다. 2017년 4월에는 DLC 캐릭터 4종이 추가됐으며, 이번에 또 다른 신규 DLC 캐릭터 4종이 추가돼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총 58명으로 늘어났다.

 

■ DLC 캐릭터로 ‘오스왈드’ 참전 결정 및 트레일러 공개

이번에 추가되는 DLC 캐릭터로 먼저 오스왈드의 참전이 결정됐다. 오스왈드는 KOF 시리즈 넘버링 11번째 작품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에 처음 등장해 그 풍모와 개성적인 격투 스타일로 하여금 현재까지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캐릭터이다. 또한, 앞으로도 신규 DLC 캐릭터를 발표할 예정이다.

 

오스왈드(OSWALD)

겉보기에는 온화한 성격의 노신사지만, 암흑세계에서는 널리 알려진 전직 살인 청부업자. 카드를 날붙이 다루듯이 상대를 베거나 던지는 도구로서 사용하는 카드 암살술 ‘카르뉘펠’에 능한 인물.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포커페이스의 소유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