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 편안하고 튼튼한 게이밍 의자 ‘COUGAR ARMOR S’ 출시
상태바
쿠거, 편안하고 튼튼한 게이밍 의자 ‘COUGAR ARMOR S’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1.2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쿠거코리아가 마우스, 키보드 등의 각종 게이밍 기어에 이어 전문가 수준의 게이머를 위한 게이밍 의자, ‘COUGAR ARMOR S’를 출시한다.

ARMOR S는 장시간 의자에 앉아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된 게이밍 의자다. 특히 높은 등받이 구조가 허리를 적절하게 보호해 긴장을 최소화한다.

게다가 공기가 통하는 프리미엄 PVC 가죽을 사용해 사용자에게 부드러운 촉감과 쾌적함을 더해주며, 머리와 허리 부분에 배치된 2개의 쿠션은 게이머가 편안하게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최적의 자세를 위해 5단계의 조절 설정이 가능하고 180도로 펼쳐지는 등받이는 장시간 게임을 한 사용자가 휴식을 취한 뒤 다시 편안하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든 게이밍 의자의 핵심은 가스 리프트 실린더다. ARMOR S는 뛰어난 안정성과 신뢰성을 지닌 클래스 4(Class 4) 가스 리프트 실린더를 사용해 부드러운 작동과 놀라운 반발력으로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 더불어 고강도 아이언 프레임 기반으로 설계돼 탁원한 내구성과 견고함을 지녔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쿠거코리아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