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Z370-UD3H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Z370-UD3H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1.1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은 인텔 커피레이크 및 11페이즈 전원부와 디지털 RGB 헤더까지 지원해 오버클럭과 튜닝이 한번에 가능한 Z370-UD3H를 출시했다.

기가바이트 Z370-UD3H 메인보드는 이전 세대 CPU보다 높아진 코어 숫자를 기반으로 뛰어난 게이밍 퍼포먼스와 강력한 멀티테스킹 능력을 가진 인텔 커피레이크 CPU를 지원하는 메인보드로써 기가바이트의 듀러블 스탠다드를 기반으로 튼실한 전원부 및 부품의 내구성과, RGB Fusion 앱을 통해 커스텀 PC에 적합하다.

특히 Z370-UD3H 듀러블에디션 메인보드는 11-페이즈 전원부를 탑재해 안정적인 전원 공급은 물론, 오버클럭을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서 장시간 사용시에도 변함없는 작동이 가능하다. DDR4 XMP 오버클럭을 최대 4,000Mhz까지 지원한다.

또한, 디지털 RGB LED 기술을 채용해 단순 단일 색상의 표현을 넘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과 패턴까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그리고 일반 RGB보다 더 정확한 색상이 표현 가능한 RGBW 헤더까지 듀얼로 탑재해 확장성과 튜닝의 화려함을 배가시켰다.

마지막으로 듀러블에디션 메인보드답게 유니 메탈 프레임 쉴드와 더블록킹 브라켓을 채용하여 하이앤드 그래픽카드처럼 무거운 그래픽카드를 장착해도 뒤틀림과 휘어짐을 방지해 장시간 사용해도 물리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그리고 다양한 전기적 데미지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ESD, Surge 프로텍션과 LED Debug 인디케이터를 채용해 듀러블 스탠다드를 만족시켰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제이씨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