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테크, 풀레인지 프리미어 블루투스 스피커 ‘엔보우 노블 K70’ 출시
상태바
데이비드테크, 풀레인지 프리미어 블루투스 스피커 ‘엔보우 노블 K7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2.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이자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데이비드테크가 12월 18일 블루투스스피커 ‘엔보우 노블(Noble) K70’을 출시했다.

노블 K70은 블루투스 4.2 칩셋을 탑재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우퍼, 미들, 트위터의 영역을 아우르는 60mm 풀레인지 유닛을 채택해 정격 30W의 파워풀한 사운드를 자랑하며 저음 강화를 위하여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했다.

어두운 밤 사용자의 안식과 편의 모두를 위해 열감지 센서를 연결한 LED백라이트를 탑재해 과도한 불빛을 방지하고 필요한 상황에서 정확하게 LED백라이트 사용이 가능하게 설계됐다.

또한, 대용량 4,400mAh 배터리를 탑재헤 최대 1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USB 메모리 및 AUX 케이블을 지원해 MP3 또는 PC용 스피커로도 사용 가능하다. 사이즈는 46x32.8x23.3cm에 무게 1.7kg이다.

테이블이나 탁자 등 실내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사용자를 배려한 버튼의 인터페이스와 고급스러운 메탈 프레임, 깔끔하고 정교한 마감으로 실내 어디서나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사용자의 편리성을 위해 NFC와 AUX OUT 기능을 지원하고 통화버튼을 통한 핸즈프리 및 아이폰 ‘쉬리’, 갤럭시 ‘빅스비’ 호출도 지원한다.

데이비드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노블 K70은 음악의 해상력과 공간 구현력이 좋아 일반인부터 뮤지션까지 작업실이나 집에서 음악 감상용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대 출력에서도 사운드의 뭉침이나 잡음이 거의 없어 카페나 음식점, 그 외 소규모 영업점에서 영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노블 K70은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자사에서 운영하는 엔보우샵과 각종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엔보우 노블 K70에 관한 자세한 내용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