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모바일 학습 서비스 ‘T포켓스터디’ 확대 개편
상태바
SK텔레콤, 모바일 학습 서비스 ‘T포켓스터디’ 확대 개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2.1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모바일 영어교육 서비스 ‘T마스터’를 중국어, 공인중개사, 공무원 시험 강의까지 들을 수 있는 ‘T포켓스터디’로 확대 개편한다고 12일 밝혔다.

SK텔레콤이 지난해 10월 출시한 T마스터는 YBM넷의 ‘인기 新토익·토익스피킹 강좌’와 스터디맥스의 ‘스피킹맥스 강좌’ 등 영어 교육 콘텐츠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SK텔레콤은 각 분야의 유명 교육 콘텐츠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존 T마스터에 유명 중국어 강의인 ‘문정아 올패스’, ‘차이나탄 중국어’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에듀윌 공무원 프리’ 등의 인기 강의 콘텐츠를 추가해 T포켓스터디로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SK텔레콤은 ‘T포켓스터디’로 강의를 듣는 고객의 데이터 요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SK텔레콤 고객에게 매일 전용 데이터 1GB씩 추가 제공하는(월 최대 31GB) 데이터 패키지로 제공한다.

이번에 추가된 강의 콘텐츠는 ▲‘문정아 올패스 중국어 프리’ 월 15,000원 ▲‘문정아 리듬&놀이중국어 프리’ 월 13,000원 ▲‘차이나탄 중국어 프리’ 월 11,900원 ▲‘해커스 공인중개사 프리’ 월 17,600원 ▲‘에듀윌 공무원 프리’ 월 27,700원 등으로 구성됐다.

T포켓스터디 내에 영어와 중국어, 공인중개사 중 2개를 선택하는 고객은 월 25,300원에 전용 데이터 2GB씩 매일 이용할 수 있는 ‘T포켓스터디 1+1 콤보’ 상품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T포켓스터디 출시를 기념해 영어, 중국어, 공인중개사 등 6개의 강의 콘텐츠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를 2018년 2월 말까지 운영한다. 또한 T포켓스터디와 T페이를 모두 다운로드받는 고객 중 선착순 3만 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