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용 데스크탑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기업용 데스크탑 출시
  • PC사랑
  • 승인 2008.10.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인텔 3세대 v프로 탑재 기업용 데스크탑 출시

 

삼성전자가 보안기능과 원격 관리기능을 강화한 기업용 데스크탑 PC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매직스테이션 DB-P120'은 인텔의 신규 비지니스 플랫폼인'3세대 v프로TM' 기술을 기반으로 한 기업용 데스크탑이다.

'매직스테이션 DB-P120'은 3세대 v프로TM의 '액티브 매니지먼트 기술 5.0'을 탑재해사내 방화벽 외부에 위치한 직원의 PC까지도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보안 기능을 한층 강화되어 한 번의 클릭 만으로 PC를 복구할 수 있는복원 솔루션을 장착했으며, 하드디스크 자체에 패스워드를 설정해도난이나 분실됐을 경우에도 정보의 유출을 막을 수 있다.

또한 기존 기업용 데스크탑 제품들 제품의 단점으로 지적되던 투박한디자인에서 벗어나 화이트 색상을 기본으로 하는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했다.

삼성전자 컴퓨터시스템사업부장 김헌수 부사장은 "지금은 보안과 자원관리가기업의 핵심 경쟁력인 시대"라며, "삼성은 차별화되는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기업 시장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매직스테이션 DB-P120'은 인텔 3세대 v프로TM를 기반으로, 인텔의 Q45 익스트림 칩셋, 512MB 이상의 고성능 그래픽, 500GB 이상의 하드디스크를 기본으로 이 달 말부터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