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mp3/방수/녹음되는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 선보여
상태바
펀픽, mp3/방수/녹음되는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15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아마존 음향기기 부문에서 당당하게 1위로 선정돼 품질, 성능 및 모든 면에서 인정받은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포 J2 블루투스 이어폰은 8G 플래시 메모리를 담은 IPX(방수 등급) 7등급으로 완전 방수를 실현해 비, 눈 그리고 습기에서도 무리 없이 재생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이 없을 때에도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8G의 내장 메모리를 포함해 PC와 블루투스 이어폰을 연결해 음원을 저장할 수 있고 저장된 음원을 블루투스 페어링 없이 MP3처럼 J2 재생 모드로 재생할 수 있다.

더불어 녹음 기능이 있어 전원을 켠 뒤 페어링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모드 전환 버튼을 눌러 별도의 녹음 장치 없이도 녹음이 가능하다.

연결 감도가 향상된 최신 블루투스 4.2V을 적용해 최대 10m의 거리에서도 연결이 된다. 연결 범위에서 벗어나면 연결이 끊기고 다시 연결 범위 안으로 접근하면 자동으로 연결이 된다.

8mm 듀얼 다이내믹 드라이버로 다양한 음역대를 재생할 수 있어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Graphene 진동판을 사용해 명확한 소리를 제공한다.

1시간의 완전 충전으로 최대 8시간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 스포츠, 아웃도어, 장시간 이동 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8코어 스위스트 케이블 재질을 사용해 단선되는 현상을 방지했고 반자동 마그네틱 홀더 방식을 채택해 편리하게 고정할 수 있다. 매트한 느낌의 블랙 컬러에 감각적인 그린 컬러를 더해 포인트를 주어 어느 옷차림에서든 조화롭게 잘 어울린다.

미포 J2의 전용 앱을 통해 음원 관리, 활동량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며 음성 녹음, 만보기, IPX 7 방수, MP3, 시간 알람 기능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는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