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F 85mm f/1.4L IS USM’ 예약 판매 15일부터 시작
상태바
캐논, ‘EF 85mm f/1.4L IS USM’ 예약 판매 15일부터 시작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1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11월 15일부터 22일까지 8일 동안 프리미엄 L렌즈 ‘EF 85mm f/1.4L IS USM’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EF 85mm f/1.4L IS USM는 섬세한 인물 촬영에 최적화된 대구경 단렌즈다. f/1.4의 밝은 조리개 값과 손떨림 보정 방지 IS(Image Stabilizer) 기능을 채용해 촬영의 폭을 한층 넓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사계 심도가 얕은 촬영으로 인물을 돋보이게 하는 부드러운 배경 흐림 연출은 물론, 어두운 실내나 야간 촬영 등 광량이 적은 환경에서도 빠른 셔터 스피드와 약 4스톱의 손떨림 방지 IS를 통해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또 최신 AF 기술과 함께 '링 타입 초음파 모터'(USM)가 탑재돼, 빠르면서도 조용한 AF 성능을 구현한다. 무게는 약 950g으로 비교적 가벼워 휴대 및 기동성 면에서도 뛰어나다.

사전 예약 방법은 11월 15일부터 22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이스토어를 비롯한 캐논플렉스, 직영 백화점, 캐논스토어, E-캐논스토어에서 예약 구매를 완료하면 된다.

예약 고객 전원에게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렌즈를 보호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용 프로텍트 필터'(77mm)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정식 판매 이전에 제품 및 사은품 수령이 가능하다.

오는 11월 24일부터 해당 구매처에 방문하여 직접 수령할 수 있으며, 이스토어의 경우 23일 이후 순차 배송된다. 단,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준비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형 EF 85mm f/1.4L IS USM 렌즈의 사전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캐논플렉스를 방문하면 된다. 해당 렌즈는 현재 캐논플렉스 강남점 및 압구정점 두 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캐논의 다양한 풀프레임 카메라와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EF 85mm f/1.4L IS USM은 오는 12월 중순 정식 발매 예정으로, 가격은 180만 원이다.

예약 판매처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