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체 무해한 ‘에어백신 바콰’ 추천
상태바
펀픽,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체 무해한 ‘에어백신 바콰’ 추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0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로 뒤덮인 대기 환경만큼 실내도 위험하다. 아토피, 비염, 천식, 호흡곤란 등을 악화시키는 원인으로 실내 초 미세먼지, 곰팡이, 각종 유해물질이 지목되고 있다. 이에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라이프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줄 인체 무해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백신 바콰’를 소개한다.

단순히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공기청정기와 달리 에어백신 바콰는 꽃과 숲의 향기 물질(OLEFIN)과 태양의 빛이 만나 대기 중에서 자연 생성되는 천연 물질 OH Radical을 적용했다.

OH Radical이란, 지구가 오염된 대기를 스스로 정화해 온 최강의 무독성 살균제다. 유해물을 화학적으로 분해해 산소와 물과 같은 무해물질들로 변환시킬 뿐만 아니라 남아있는 병원균을 끝까지 추적해 제거하는 연쇄반응 기술로 진정한 공기 살균을 실현할 수 있게 된 것이다.

219x75의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가 가능한 에어백신 바콰는 차량에도 비치가 가능해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제격이다. 차량 내 공기 정화는 물론 피톤치드 자연 향균 물질로 냄새 제거 효과도 볼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되고 있다.

공기 제균기 제품군 중에서는 세계 최초로 세계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예방 환경 우수기업, 아토피 안심 인증마크, 아토피 품질 인증마크를 획득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백신 바콰’는 유지비까지 저렴하다. 24시간 매일 사용해도 한 달 전기료 약 300원 대의 저렴한 유지비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0평형의 공간까지 정화 가능하며 4색 LED 무드등 기능으로 빛 테라피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백신 바콰는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