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모니터 구매자 대상 11월 구매 후기 행사 진행
상태바
벤큐, 모니터 구매자 대상 11월 구매 후기 행사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11.0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11월 한 달 동안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품 사진이 포함된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와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격 할인 이벤트다. 벤큐 코리아와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가 함께 진행한다.

포토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벤큐 모니터를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구매자에게 CGV 영화관람권 2매를 100% 증정한다.

우수 포토후기로 선정 된 3명에게는 벤큐 144Hz 주사율을 지원하는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EX3200R(1등), 24인치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 XL2430(2등), 로우블루라이트 플러스가 탑재된 아이케어 모니터 EW2445ZH(3등)을 각각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옥션에서는 스탠드 내부에 케이블 수납공간이 있어 공간을 더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제로 베젤 디자인의 GL2580H 아이케어 제품에 대해 1만 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지마켓에서는 게임과 영화 감상에 좋은 엔터테인먼트형 24인치 제품인 EW2445ZH 아이케어의 2만 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 모델은 눈에 해로운 청색 파장을 최대한 억제하면서, 색상 변화를 최소화한 로우블루라이트 플러스모드를 탑재해 시력 보호 기능을 더욱 강화한 제품이다.

벤큐 프로덕트 세일즈 총괄 박인원 부장은 “벤큐는 최근 들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고주사율 게이밍 모니터 시장, 아이케어 모니터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지속적인 제품개발로 고객의 눈 건강과 편의를 생각하는 브랜드”라며 "벤큐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자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상품을 증정하는 포토후기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