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공기청정기와 블루투스스피커를 하나로 모은 클레어S 인기몰이
상태바
펀픽, 공기청정기와 블루투스스피커를 하나로 모은 클레어S 인기몰이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0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기능에 기능을 더한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그 중, 공기청정기 기능과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을 하나로 모은 클레어S를 소개한다.

클레어S는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잠깐 비춰 더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으로, 공기청정 기능을 사용하면서 블루투스를 이용해 핸드폰에 있는 음악을 즐길 수 있다.

254x150x255mm, 무게 1.6kg의 아담한 사이즈로 제작된 클레어S 공기청정기 겸 블루투스 스피커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yClair’를 통해 잔잔한 빗소리 같은 자연의 소리, 심신을 안정시키는 백색 소음으로 사운드 테라피가 가능하며 원하는 노래, 자연의 소리 등 알람음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랑하는 아이를 위한 자장가를 직접 녹음할 수 있는 녹음 기능까지 지원된다.

365일 24시간 동안 사용해도 월 전기요금 100원(누진세 비포함)으로 초 절전형 제품이다. 누구나 사용하기 쉬운 원버튼 방식으로 1, 2, 3단으로 조절할 수 있다. 자석으로 붙어있는 뒷면의 뚜껑을 가볍게 열어 청소기로 먼지를 제거하기만 하면 된다.

필터 교체는 약 1년에 한 번 정도 자석으로 붙어있는 뒷면의 뚜껑을 가볍게 열어 오래된 필터를 빼고 새 필터로 교체하면 된다.

전자파 적합 인증(KC인증)은 물론 폼알데히드, 일산화탄소(CO), 새집 증후군 유발물질인 톨루엔(VOC)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