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가정용 오락실게임기, ‘슈퍼챔프 V5’ 구매 시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펀픽, 가정용 오락실게임기, ‘슈퍼챔프 V5’ 구매 시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0.3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픽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가정용 조이스틱 게임기인 ‘슈퍼챔프 V5’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억의 고전게임 조이스틱 오락기 슈퍼챔프 V5는 986가지의 다양한 종류의 게임이 담겨있으며 액션 게임을 하는 도중에 기술이 나가지 않아 불편함을 느꼈던 분들을 위해 기존의 4각 조이스틱을 오락실에서 쓰는 조이스틱과 같은 무각으로 교체해 더 생동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본체 상판 뒷부분의 USB 단자를 PC, PS, X-BOX에 연결하면 완벽 호환되며 게임 플레이 중 게임을 잠시 멈춰야 할 상황을 대비해 일시정지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64비트 고해상 선명도 800x600 최신 버전 마이크로 칩으로 조이스틱과 본체의 콘솔의 반응 속도 지연을 제거해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했다.

8mm 메탈 상판으로 업그레이드해 내구성을 증가시켰으며 경사 설계로 손목의 피로도를 덜었다.

펀픽 정품제품은 제품 박스의 SUPER CHAMP 스티커가 부착돼 있으며 국내 AS가 가능하다.

CU모바일 증정 이벤트는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