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시베리아 840 무선 게이밍 헤드셋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시베리아 840 무선 게이밍 헤드셋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10.2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시리즈는 블루투스를 탑재해 모든 IT 기기와의 호환을 지원하면서 지연없는 락프리 무선기술 및 뛰어난 몰입감의 돌비7.1 서라운드 사운드를 결합한 차세대 디자인 설계의 프리미엄 무선 헤드셋 ‘스틸시리즈 시베리아 840 헤드셋(SteelSeries Siberia 840 headset)을 출시한다.

시베리아 840은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 ‘시베리아 800’ 헤드셋에서 블루투스 기술을 탑재하는 등 업그레이드됐다. 기존 ‘시베리아 800’이 지닌 돌비 Dolby 7.1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을 고수하면서 블루투스 연결로 IT 디바이스 플랫폼간의 폭넓은 호환성이 강점이다. 또 소프트웨어를 통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기존의 기능을 새로운 요소로 더욱 향상시킨다.

스틸시리즈 오디오 카테고리 매니저인 브라이언 펄론(Brian Fallon)은 "시베리아 840은 정밀한 음질을 제공하면서 모든 모바일기기와의 호환성을 실현하기 블루투스 연결을 탑재했다”며 “시베리아 840은 더 이상 단순히 게이밍 헤드셋이 아닌 게이머가 음악을 듣고 전화를 걸 때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오디오 시스템이다”고 밝혔다.

시베리아 840은 무선 헤드셋에 뒤따르던 혼신과 지연을 피하면서 주파수 간에 지속적으로 호핑하는 고유의 기술을 통해 신호가 끊기거나 속도지연, 잡음이 없는 락프리(lag-free) 무선 게이밍 경험을 보장한다. 때문에 게임, 영화, 음악 등 모든 환경에 적합하다

여기에 하이앤드급 오디오 기능을 보유해 돌비 헤드폰(Dolby Headphone), 돌비 디지털(Dolby Digital), 돌비 프로 로직 IIx(Dolby Pro Logic IIx) 3 종류의 돌비 기술을 구사해 몰입감과 현장감 넘치는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실현한다.

FPS 게임을 할 때 돌비 입체음향은 적의 움직임이나 이동하는 발자국의 원근감을 전해 생생한 긴장감을 주며 총기 발사 시 생기는 묵직한 저음까지 세밀하게 들린다.

또 ‘시베리아 840’은 블루투스 기술을 통합, 모든 주요 게임 콘솔 및 컴퓨터 운영 시스템과 연계하여 사용자들이 게임, 음악 스트리밍, 음성 통화, 채팅을 위한 완벽한 헤드셋으로 변환한다. 실제 Xbox, 플레이스테이션, PC, Mac TV 및 스마트폰까지 연결이 가능해 게임은 물론 영화, 음악 등의 홈엔터테인먼트 및 스트리밍의 폭넓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블루투스 연결을 사용하면 VoIP 클라이언트를 통해 영상통화가 가능, 헤드셋을 벗을 필요없이 전화를 걸고 음악을 스트리밍 할 수 있다. 실내 어디에서나 사용자가 컨트롤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OLED 디스플레이가 포함돼 볼륨조절, 오디오 소스, 프로파일, 배터리 수명 등을 비롯해 모든 오디오와 무선 연결상태, 구성 및 시스템 설정을 시각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시베리아 840은 레이싱카 인테리어의 매끄럽고 스타일리쉬한 외형에 머리무게를 분산하는 헤드밴드, 각도조절이 가능한 이어컵을 갖췄다. 이어컵은 귀를 완전히 덮어 외부 소음을 차단하게 제작한 메모리폼 재질로 편안함을 실현, LED ON / OFF 표시기가 있는 수납식 마이크 및 온이어컵 컨트롤을 통해 볼륨, 탐색 및 설정 조정을 빠르고 직관적으로 할 수 있다. 이때 수납식 마이크는 Pull-Out 방식으로 제작, 사용하지 않을 때 이어컵 속에 숨길 수 있다.

시베리아 840은 별도의 드라이버를 설치할 필요없이 OLED 수신기를 통해 설정변경이나 볼륨 조절 등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엔진3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컨트롤 옵션과 프로필, 이퀼라이저 설정 및 OLED 게임센스 기능을 모두 관리할 수도 있다. 20시간 플레이가 가능한 리튬 이온 배터리 2개를 지원해 안정된 전원관리가 가능, 플러그를 꽂지 않아도 전원 부족 염려없이 뛰어난 사운드를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