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Z370 AORUS Gaming 7 사전 구매 행사 성료
상태바
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Z370 AORUS Gaming 7 사전 구매 행사 성료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10.1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인보드 제조사인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인텔 커피레이크 칩셋을 탑재한 기가바이트 Z370 AORUS Gaming 7 모델에 대한 사전 구매 행사를 진행했다.

해당 행사는 선착순 25명으로 진행됐고, 접수 시작 후 이틀만에 완판됐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맥심 잡지 1년 정기 구독권(정가 7만 원 상당), 인텔 옵테인 32GB(온라인가 11만 원 상당), LED Strip으로 총 3개의 사은품이 기본 제공됐다.

현장 수령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한 지난 10월 10일 피씨디렉트 본사 럭키 드로우 행사에는 대부분의 사전 구매자들이 참석했다. 특히 행사 당일 기가바이트 마케팅 담당자인 권용준 차장이 특별 참석해 구매자들에게 Z370 AORUS Gaming 7 메인보드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다.

이 날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인텔의 최신 CPU인 i7-8700K 당첨자 추첨이었다.당첨자는 결혼할 때 보다 더 떨린다는 소감을 남겨 웃음을 주었다. 그 외에도 실리콘파워 SSD 및 기가바이트 우산 등 다양한 경품이 고객들에게 증정되었다.

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담당자는 “금일 참석한 고객은 자사의 로얄 고객 이라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된 것 같다. 이어 출시되는 Z370 AORUS 시리즈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가바이트 메인보드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