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SONY 입점 기념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시 에어소파배드 증정
상태바
펀픽, SONY 입점 기념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시 에어소파배드 증정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10.12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음향, 영상 기기 전문 기업 소니(SONY)의 입점을 기념해 SONY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뉴(ONEW) 에어소파베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제품인 SONY-WF1000X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은 블루투스를 사용해 간편한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6mm 드라이버를 탑재해 고음에서 저음까지 탄탄하게 재현하며 주위 소음을 제거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켠 상태에서 최대 9시간 재생할 수 있다.

현재 WF1000X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이외 무선 노이즈캔슬링 헤드셋, 휴대용 빔프로젝터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오뉴(ONEW) 에어소파배드는 에어 펌프가 필요 없이 입구를 열어 가볍게 바람 방향으로 뛰어 공기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파배드다. 크기는 240x75cm, 가용 하중은 130kg이다. 2중 구조 특수 PE 내피 소재로 2차 공기 차단막 역할을 하고 생활 방수를 지원해 표면에 묻은 물, 먼지를 쉽게 닦고 제거할 수 있다.

한편,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는 소니 외 많은 브랜드를 입점해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제품과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