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대용량 배터리 4,000mAh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멜로디’ 추천
상태바
펀픽, 대용량 배터리 4,000mAh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멜로디’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 성능을 가진 블루투스 스피커가 대거 출시되고 있다. 가벼운 휴대용도 좋지만 집 안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인테리어용 블루투스 스피커도 여전히 뜨거운 인기다.

단순하지만 멋스럽고 실용적인 북유럽 감성을 지닌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멜로디는 220x102mm(가로x세로)의 부담 없는 크기이며 최대출력 70w의 강력한 사운드를 지녔다. 3D 사운드 기술이 탑재된 DSP칩 적용으로 고음에서도 뭉개짐 없이 깔끔한 소리와 생동감 넘치는 음질을 느낄 수 있다.

블루투스 4.1 버전을 사용하고 대용량 4,000mAh 배터리를 적용해 최대 13시간의 재생 시간을 제공한다. 여행, 캠핑, 파티 등 장시간 소화 가능해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소형 스피커와는 달리 3인치 대구경 스피커를 장착했고 공기 순환이 가능한 에어덕트가 스피커 후면에 내장돼 진동을 통해 소리를 강화시키고 공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한다. 또한, 직각 형태의 디자인은 음파가 부딪히며 왜곡되는 회절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가장자리를 라운딩 처리해 음 왜곡 현상을 줄였다.

팍시스 멜로디는 간단한 조작법과 회전식 음향 조절 버튼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단자로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고 스마트한 저전력 알람 기능으로 배터리 10% 이하 시 경고 알람음이 발생해 효율적인 배터리 관리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