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기자전거&전동스쿠터 구매 시 헬멧, 마스크 등 사은품 증정
상태바
펀픽, 전기자전거&전동스쿠터 구매 시 헬멧, 마스크 등 사은품 증정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1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이동수단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은 전작 ASKMY SPY X01보다 성능이 업그레이드 됐다. ASKMY SPY X03은 양 쪽에 페달을 부착해 배터리가 모두 소진될 시 자전거처럼 주행할 수 있다. 배터리는 동봉된 보조키로 탈, 부착할 수 있으며 합선, 과충전, 과열을 방지하고 충전 중 실시간으로 온도를 조절한다.

하중을 효율적으로 분산시킴과 동시에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는 엑스형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한, 무게에 의해 프레임이 쉽게 부러지는 일이 없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12인치의 휠이 장착됐고 바퀴 사이의 간격이 더 넓어져 안정적인 균형을 잡기에 더욱 용이하다.

ASKMY 정품 제품은 글로벌 기업인 Panasonic 8.7ah 배터리를 사용해 약 4~5시간의 완충으로 최대 25~30km의 거리를 주행할 수 있다. 정격 출력은 250W, 최대 속도는 25KM/h이다. 최대 하중은 120kg이며 건장한 성인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전기자전거를 즐길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구성됐다.

한편, 펀픽은 ASKMY SPY X03 구매 시, 빈티지 헬멧과 튜브 1회 무상 교체권(부품비, 공임비 무료) 그리고 PUREPLUS P1 헤드셋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내용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