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간편하게 즐기는 휴대용 커피머신 ‘스타레소2’ 인기
상태바
펀픽, 간편하게 즐기는 휴대용 커피머신 ‘스타레소2’ 인기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8.2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예능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커피머신으로 커피를 내려 손님에게 접대하는 모습이 그려져 커피머신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쏟아지고 있다. 국내 커피 시장이 확장되면서 카페뿐만 아니라 이제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가정용, 휴대용 커피머신이 출시되고 있다. 이중, 아담한 사이즈로 어디서든 쉽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커피머신 ‘스타레소2’를 소개한다.

휴대용 커피머신기 스타레소2는 전기나 배터리 필요 없이 단 몇 번의 펌핑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Red-Dot Award를 수상한 세련된 디자인이며 24x6cm(세로x가로)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다. 15-20bar의 압력을 생성해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의 풍성한 크레마를 만든다.

부품이 쉽게 분해돼 세척이 편리하다. 스타레소2에 사용된 재질은 높은 기압을 생성하는 유압식 펌프, 최고급 플라스틱 재질인 PCTG 재질의 탄탄하고 정교한 워터챔버, 높은 내열성과 녹슬지 않는 재질의 스테인레스 스틸 304필터 그리고 보통 유리의 비해 3-5배 충격에 강한 강화 유리잔(2잔 제공)을 사용했다.

에스프레소 외 찻잎, 홍차 파우더 등을 파우더 컵에 넣어 프렌치 프레스처럼 사용할 수도 있으며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도 사용이 가능하다. 매트 블랙, 라임, 핑크 색상으로 구성됐다.

제품의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펀픽에서는 현재 7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아이스 큐브4P, 알루미늄 마우스패드, 피젯큐브 1세대, 안드로이드+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는 양면 케이블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