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멀테이크, 아스크텍 VIEW 31 강화유리 RGB 에디션 국내판매 개시
상태바
써멀테이크, 아스크텍 VIEW 31 강화유리 RGB 에디션 국내판매 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8.1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멀테이크는 국내 독점 유통사인 ㈜아스크텍을 통하여 투명한 두 개의 강화유리 패널과 전면에 RGB 링팬(Ring Fan)을 갖춘 PC 케이스 '써멀테이크 VIEW 31 강화유리 RGB 에디션'의 국내 유통을 개시했다.

써멀테이크 VIEW 31 강화유리 RGB 에디션은 좌우 2개의 강화유리를 갖췄다. 전면에는 화려한 튜닝 효과로 동작하는 RGB 링팬이 탑재됐다. 또한, PCI-E 슬롯용 브래킷이 제공돼 수직으로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하다.

멋진 디자인의 그래픽카드가 그대로 강화유리를 통해 비치게 구성할 수 있고, 여러 개의 3.5/2.5인치 저장창치를 동시에 장착 및 탈부착이 가능한 완전 모듈화 콘셉트로 확장성을 제공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마그네틱 먼지필터를 채용해 먼지 방지와 함께 손쉽게 청소가 가능한 장점도 있다. 또한, 시원스럽게 확대된 넓은 패널 디자인으로 수냉시스템으로 제작할 경우 구성 부품을 하나하나 확인하면서 감상할 수도 있다.

아스크텍 마케팅 담당자는 "VIEW 31 강화유리 RGB 에디션은 고급 강화유리에 링팬으로 심미성이 더해진 컴팩트한 미들타워 케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써멀테이크는 컴퓨터용 케이스, 파워 및 냉각장치의 세계적인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는 독특한 튜닝 케이스를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